|
|
※ 교육이 진행이 안되거나,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최신 플래쉬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세요. 본 안전교육은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해야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젤리빈 이후 버전이나 아이패드 또는 아이폰과 같이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강 버튼 클릭 후 페이지가 로딩된 후 자동으로 교육이 시작되지 않으면,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해보십시오
※ 오류 해결 가이드 1. 교육동영상이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을 때에는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해보십시오. 일부 사양이 낮은 컴퓨터나 인터넷 속도 저하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2. 교육후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해도 계속해서 같은 교육 콘텐츠가 재생될 때에는 다음 조치를 취해보세요. - 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자는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또는 최신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설치하십시오. 3. 현재 안전교육 콘텐츠는 Windows XP, Windows 7 및 Windows 8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어 8, 9, 10 및 11 그리고, 사파리와 크롬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시 문제가 지속되면 구글 크롬 최신 버전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종류 및 웹브라우저 종류/버전을 명시해서 묻고답하기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 크롬의 경우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도, 플래시를 항상 사용하도록 허용 설정 ('사이트에서 플래시를 실행하도록 허용하기 전에 확인'은 권장하지 않습니다)을 해야 합니다. [도움말 보기] 6. 크롬 최신 업데이트로 인해 플래시 설정을 해야 합니다. [도움말 보기] |